·
대표이미지
서울 영등포구, 고질·반복 악성 민원 더는 가만두지 않는다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고질반복적인 악성 민원에 소속 공무원을 적극 보호할 방침이라고 23일 밝혔다.영등포구에 따르면 지난해 관내에서 발생한 악성 민원은 전체 민원의 7.7%로 280여 건이 접수됐다. 이에 일반 민원과 악성 민원을 분리 대응해 직원들을 보호하고 민원 업무 처리방식을…
대표이미지
서울 중구, 전국 최초 공동주택 공동현관 프리패스 도입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가 전국에서 가장 먼저 공동주택 공동현관 프리패스를 시행한다.이는 공동현관에 수신기를 설치해놓고, 긴급상황 발생 시 출동하는 경찰관이 무선 리모컨으로 공동현관문을 신속히 열도록 하는 장치다. 중구는 중부경찰서와 협력해 관내 13개 단지에 이를 도입할 방침이다.이…
대표이미지
서울 노원구, 문화도시에 걸맞은 ‘갤러리 청사’로 꾸며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내달 3일부터 청사 로비를 오피스 갤러리로 운영한다.첫 번째 전시는 7080 향수를 자극할 추억의 레트로다. 지금은 찾아보기 어려운 과거의 교과서, 우표, 턴테이블 등의 소품이 방문객들의 시간여행을 이끈다.전시 기간 중 매일 오후 1~2시에는 추억의 올드팝과 가요를…
대표이미지
서울 관악구, 새내기 공무원 공직사회 적응에 모두 나선다
서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새내기 공무원이 공직사회에 잘 적응하도록 적극 나서고 있다.관악구는 먼저 새내기 공무원 시보해제 축하 지원사업을 올해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고생한 신규 공무원의 시보(試補) 해제를 부서장과 동료들이 함께 축하하는 자리다.최초 임용 후 6…
대표이미지
에이피알, 유럽∙동아시아∙중남미 등 5개국 신규 판로 확대
에이피알이 유럽과 중앙아시아, 중남미 등 5개국 현지 업체와 총판 및 대리점 계약을 맺고 글로벌 판로 다변화 및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에이피알은 2024년 4월 현재 우크라이나, 튀르키예, 몰도바 등 유럽 국가들 및 동아시아의 몽골, 중남미의 멕시코 등 5개국 현지 업체들과 총판 혹은 대리점 계약…
대표이미지
오비맥주, 육군학생군사학교에 위문품 전달
오비맥주가 대한민국 장교 양성의 요람인 육군학생군사학교에 위문품을 전달했다.22일 충북 괴산군 육군학생군사학교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오비맥주는 장병들이 사용하도록 온누리상품권 등 1000만 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최상범 오비맥주 부사장은 오비맥주는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가능한…
대표이미지
HDC현대산업개발,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에 재활교육용 키오스크 기…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 용산구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에 재활교육용 키오스크를 기부했다.23일 용산구 보건분소에서 열린 기부식에는 엄재홍 평생교육센터장, 이경직 용산복지재단 사무국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했다.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빠르게 바뀌는 디지털 기…
대표이미지
크래프톤 ‘불릿 에코 인도’ 24일 인도 출시
크래프톤 글로벌 게임 개발사 젭토랩이 개발한 불릿 에코 인도(Bullet Echo India)가 24일 인도에 정식 출시한다.불릿 에코 인도는 젭토렙이 2020년 출시한 불릿 에코를 인도 맞춤형 버전으로 새롭게 개발한 게임이다. 크래프톤 인도 법인이 현지 퍼블리싱을 맡는다.불릿 에코 인도는 다른 이용…
대표이미지
봄바람 타고 더 떠오르는 인기… 가볍게 즐기는 과일맛 맥주
즐기는 음주 문화로 주류 소비 트렌드가 바뀌면서 맛있는 술을 탐색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가운데, 국내 주류업계가 이런 흐름에 맞춰 다양한 과일 맛 주류를 출시하고 있다.특히과일 맛이 첨가된 주류는 과일 특유의 달콤한 맛에 예쁜 색감까지 더해져 계속해서 인기가 이어질 전망이다.2020년 수입…
대표이미지
한국지역난방공사, 체험형 청년인턴 지난해 대비 2배 확대 채용
한국지역난방공사가 지난해의 약 두 배 규모인 59명의 청년인턴을 채용해 현업부서에 배치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좀 더 많은 청년에게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자는 정용기 사장의 방침에 따른 것이라고 공사 측은 설명했다.청년인턴은 3월 4일부터 시작된 원서접수 후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
1 2 3 4 5 6 7 8 9 10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