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CGV피카디리 1958, 재개관 맞이 이벤트 진행

영화할인-청춘토크프로그램-월간명화관 등 2~17일 선보여

  •  

cnbnews 김금영 기자⁄ 2016.04.01 11:53:22

▲CGV피카디리가 재개관을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CJ CGV)

CGV피카디리 1958이 재개관을 기념해 이벤트를 선보인다.


CGV피카디리 1958은 오픈 전야 및 오픈 후 2주 동안 영화 할인 혜택,부모와 자녀세대가 함께 즐기는 월간 명화관, 청춘토크 프로그램,즉석포토촬영 이벤트 등의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오픈 하루 전날부터는 극장 현장에서 영화 예매 시 자녀 1인 당 동반 부모 1인 무료 영화 관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녀 2인을 둔 4인 가족이 방문할 경우 자녀 2인 요금만 내면 4인 가족이 모두 영화를 볼 수 있다.


오픈 당일인 2일 오후 4시~5시, 6시~7시에는 임수민,이근수 사진작가와 함께 하는 즉석 흑백&컬러사진 촬영 행사가 열린다. 흑백사진의 추억을 음미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부모세대의 추억이 담긴 20여 년 전 명화들을 모아 상영하는 '월간 명화관'도 개설된다. 1~3일, 15~17일오후 9시부터 각각 2회씩 '영웅본색', '로미오와 줄리엣','인생은 아름다워' 등 총 9편의 작품을 교차 상영한다. 월간 명화관은 4월 행사를 시작으로 2개월에 한 번씩 열 예정이다.


CGV피카디리 1958을 처음 찾는 청춘들을 위한 다양한 톡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재개관 당일 오후 2~3시 이신혁 영상아티스트,임수민 사진작가를 초청해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가로 성장하기까지의 청춘스토리를 들어본다.


3일 오후2시부터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청춘 아이콘으로 떠오른 배우 류준열을 만날 수 있다. 류준열이 간직한 청춘 배우로서의 꿈과 희망,삶의 이야기를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는 시간이다. 티켓은 1일 오후 4시부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한다.


이밖에도 CGV피카디리 1958오픈기념 행사에 참여하거나 이벤트 기간 중 2회 이상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피카디리 1958공책,컬러링엽서 2종세트와 연필 등이 들어 있는 웰컴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CGV피카디리 1958김소현 CM은 "CGV피카디리 1958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극장인 점을 감안해 부모와 자녀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개관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전 세대와 호흡해 나가는 지역의 명소로 튼튼히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GV피카디리 1958은 지난해 8월부터 단계적인 리뉴얼을 거쳐 한국영화역사의 발자취를 기억할 수 있는 현대적인 컬처플렉스로 2일 재개관한다. 지난 반세기 동안 피카디리를 빛낸 배우와,작품, 역사를 한꺼번에 들여다 볼 수 있는 명예의 전당,영화인 핸드프린팅 갤러리, 피카디리 아트웍 등으로 구성된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