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아티스트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푸마와 컬레버레이션한 스니커즈 제작기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니커즈 제작에 참여했다. 방탄소년단은 잔잔한 독백과 함께, 감각적인 로고와 슈즈박스 내지 디자인을 직접 디자인 하며 본인들만의 아티스트 감성을 담았다.
영상의 스토리는 방탄소년단이 "우리의 작은 정성이 너희를 웃게 할 수 있으면 좋겠어"라고 말하는 부분이 핵심이다. 이번 푸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팬을 향한 마음을 영상에서 여실히 드러낸 것. 단순히 예쁜 신발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한 땀 한 땀 정성을 담아 제작하는 장면이 눈길을 끈다. 영상에 공개된 방탄소년단과 푸마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푸마 X BTS 코트스타(PUMA X BTS COURT STAR)는 패턴 로고와 컬래버레이션 로고 패턴 내지 등 팬을 향한 방탄소년단의 마음이 신발 곳곳에 담긴 점이 특징이다. 멋스러운 화이트 컬러로, 올해 화이트 스니커즈 트렌드를 이끌어가겠다는 포부다.
한편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해 7월 21일~8월 13일 푸마 X BTS 코트스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응모권에 적혀있는 코드를 푸마 X BTS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