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다시 돌아오는 뮤지컬 ‘그날들’ 포스터, 관객들이 정한다

  •  

cnbnews 김금영⁄ 2018.10.22 11:48:43

창작 뮤지컬 ‘그날들’이 새로 돌아오는 시즌 공연 메인 포스터를 관객들의 투표로 정한다. 사진은 ‘그날들’ 포스터 후보들.(사진=㈜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고(故) 김광석이 불렀던 노래들로 만들어진 창작 뮤지컬 ‘그날들’이 돌아온다.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고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김종욱 찾기’ ‘형제는 용감했다’ 등의 대본과 연출을 맡았던 장유정 연출과 뮤지컬 ‘싱글즈’ ‘형제는 용감했다’ ‘피맛골연가’ 등의 작곡을 맡았던 장소영 음악감독이 협심해 선보인 뮤지컬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고(故) 김광석이 부른 노래들로 함께 꾸린다.

 

이번 공연은 업그레이드된 포스터를 선보인다.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작품 속 스토리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경호관의 옆모습이 그려진 기존 포스터에서 다양하게 담고 있던 ‘그날들’의 오브제들을 최소화해 간결하고 명확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이번 시즌은 블루계열의 색상을 활용함으로써 작품 속 주인공들의 직업인 경호관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한 포스터 속 남자의 옆모습은 동료인 무영을 잃은 정학을, 사랑했던 그녀와 함께 있기를 상상했던 무영을 상징하기도 하면서 ‘그날들’의 애절한 정서를 전달한다.

 

2013년 초연부터 지난 시즌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뮤지컬 ‘그날들’은 이번 시즌 공연 개막을 앞두고 관객과 작품의 첫 시작을 함께 하기 위해 관객이 직접 선정하는 ‘포스터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2~25일 진행되는 투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포스터는 이번 공연의 메인 포스터로 사용되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뮤지컬 ‘그날들’ 포스터 투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지컬 ‘그날들’은 제7회 더뮤지컬어워즈 ‘올해의 창작 뮤지컬상’ ‘극본상’ ‘남우신인상’, 제19회 한국 뮤지컬 대상 ‘베스트 창작 뮤지컬상’ ‘연출상’, 제2회 서울 뮤지컬페스티벌 ‘흥행상’, 제7회 차범석 희곡상 ‘뮤지컬 극본상’, 제8회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초연 이후 총 418회 공연을 하며 평균 객석 점유율 90%, 누적관객 41만 명을 동원했다. 올 연말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내년 서울 공연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10월 29일 포스터 투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뮤지컬 ‘그날들’의 최종포스터와 더불어 캐스팅 발표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며, 그에 앞서 10월 22일 티저영상이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SNS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