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CGV, 가족 소중함 되새기는 ‘패밀리 무비 트립 기획전’

  •  

cnbnews 김금영⁄ 2020.05.20 14:36:38

‘패밀리 무비 트립 기획전’에 선보이는 영화 포스터들. 사진 = CGV

CGV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되새기는 힐링 영화를 모은 ‘패밀리 무비 트립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5월 21~27일 다양한 상황 속에서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가족의 모습을 담은 ‘행복 목욕탕’, ‘7번방의 선물’, ‘베일리 어게인’, ‘고령화 가족’을 상영한다.

‘행복 목욕탕’은 가업인 목욕탕을 운영하는 가족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서로에 대한 사랑과 이해를 그린 영화다. ‘7번방의 선물’은 1000만 관객을 동원한 작품으로, 교도소 7번 방에서 딸과 지내게 된 이야기를 다룬다. 소설 원작의 영화 ‘베일리 어게인’은 이전 생의 기억을 갖고 다시 태어난 반려견 ‘베일리’와 주인공 ‘이든’의 우정을 그린 영화다. ‘고령화 가족’은 삼남매가 각자의 사정으로 엄마 집에 모여 불편한 동거를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속에서 서로에 대한 위로를 전하는 영화다.

5월 28일~6월 3일엔 익숙하게만 느꼈던 가족이라는 존재의 소중함을 생각하게 하는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집으로 가는 길’, ‘라이프 오브 파이’를 선보인다. 영화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는 66회 칸영화제에서 심사위원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6년 간 키운 아들이 친자가 아니라는 소식을 접한 아버지가 아들과의 관계를 돌아보며 가족의 정의에 대해 생각하는 영화다.

‘집으로 가는 길’은 대서양 건너 외딴 섬의 감옥에 수감된 채 가족이 기다리는 집으로 돌아가고 싶은 평범한 주부와 그런 아내를 되찾기 위해 애쓰는 남편의 실화를 그린다. ‘라이프 오브 파이’는 인도에서 동물원을 운영하던 ‘파이’의 가족이 동물을 싣고 이민을 떠나던 중 폭풍우로 인해 호랑이와 단 둘이 배 위에서 표류하게 되며 벌어지는 모험을 담았다.

패밀리 무비트립 기획전 작품은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될 예정으로,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하면 된다. CJ CGV 편성전략팀 김홍민 팀장은 “감동, 코믹, 우정 등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가족영화를 한데 모아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일상의 즐거움인 영화를 통해 가슴 따뜻한 위로와 힐링을 받을 수 있는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