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프리미엄 비타민 트렌드에 맞춰 제품군을 강화한다.
CJ웰케어는 ‘닥터뉴트리 멀티비타민 맥스’, ‘닥터뉴트리 비타민D 맥스’, ‘닥터뉴트리 비타구미 이뮨’ 등 100%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담은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닥터뉴트리 비타민은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과 미네랄을 배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닥터뉴트리 멀티비타민 맥스엔 비타민 11종과 미네랄 8종이 담겨있으며, 비오틴과 비타민B12는 일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약 40배가 함유돼 있다는 설명이다. 회사 측은 “섭취 후 체내에 쌓이는 지용성 비타민 함량은 낮추고, 체외로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 함량은 높여 보다 효율적으로 영양소를 흡수할 수 있게 했다”고 소개했다.
닥터뉴트리 비타민D 맥스는 비타민 D가 일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10배가 함유돼 있는 고함량 제품으로, 작은 초소형 캡슐 형태다. 햇빛에 의해 피부에서 자연 생성되고 체내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 D3가 들어있어 야외활동이 적은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적합하다.
엘더베리맛 구미젤리 형태의 닥터뉴트리 비타구미 이뮨도 출시했다. 비타민 4종을 비롯해 아연, 셀레늄을 함유하고 기초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눈 건강 등을 개선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닥터뉴트리 비타민은 검증된 원료에 전문가의 배합, 제품 설계를 더한 고함량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소비자의 균형 잡힌 건강을 위한 고품질 비타민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웰케어는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 국내에 ‘먹는 화장품’ 개념을 도입한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InnerB)’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