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용호⁄ 2025.04.18 09:17:07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청년들의 건강증진과 지역 관계망 형성을 위한 ‘은평청년 트레이닝’에 참여할 청년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은평청년 트레이닝’은 청년들이 운동과 친목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정기적인 체육활동을 통해 신체 능력을 향상하고 동네 친구들과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맨몸운동, 교정 운동, 구기종목, 뉴스포츠, 팀 게임 등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청년들에게 운동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달부터 10월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구파발검문소 풋살장에서 진행되며, 여름철인 7~8월에는 은평구청 은평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은평구에 거주하거나 활동하는 19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이다. 매달 15일부터 말일까지 익월 참여자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신규 참여자에게 우선 기회가 주어진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포스터에 있는 큐알(QR)코드를 통해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은평청년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이 바쁜 일상에서 활력을 찾고, 새로운 동네 친구들과 소통하며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경제 안용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