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용호⁄ 2025.07.01 09:26:33
서울특별시 관악구의회 민영진 의원(국민의힘, 난곡동·난향동 지역구)은 지난 6월 29일, 난향동 소재 큰믿음유신교회로부터 지역사회 및 교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민영진 의원은 평소 난곡동·난향동 일대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현장을 직접 누비며 주민 불편 사항을 면밀히 살피고, 신속하고 실효성 있는 행정 지원을 이어왔다.
특히 ▲노후 도로 정비 ▲위험 수목 제거 ▲진입로 보수 등 지역 밀착형 환경 정비에 앞장서며, 종교시설 이용자뿐 아니라 인근 주민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생활 인프라 개선을 이끌었다.
이홍규 큰믿음유신교회 담임목사는 “민영진 의원님의 꾸준한 관심과 헌신 덕분에 교회를 비롯한 난곡동·난향동 일대의 지역 환경이 눈에 띄게 개선되었으며, 이에 깊은 감사를 담아 감사패를 수여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민영진 의원은 “주민들과 종교시설이 조화를 이루며 함께 상생하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민영진 의원은 현재 제7·8·9대 3선 의원으로, 난곡동·난향동을 지역구로 하여 현장을 누비는 실천적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 균형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도 모든 세대와 계층이 체감할 수 있는 실효성 있는 복지 정책과 생활밀착형 현안 해결에 집중해 나갈 계획이다.
<문화경제 안용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