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통해 임시운전자 특약과 긴급출동서비스 특약을 비롯해 정비 쿠폰 16종과 동계 안심 차량 케어 서비스까지 연휴 운행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 내 임시운전자 특약은 피보험자 외에 부부와 가족, 형제자매, 지명 1인 등 상황에 맞춰 운전자 범위를 지정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가입 기간은 1~30일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약관에서 정한 범위 내에서 대리운전 등 제3자가 운전하던 중 발생한 사고도 보상받을 수 있다.
악사손보는 사고 예방의 기본이 되는 사전 점검을 위해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정비 쿠폰 16종을 제공한다. 쿠폰은 악사손보 홈페이지와 앱 내에서 고객 인증 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8일까지 ‘동계 안심 차량 케어 서비스’를 운영해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이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배터리 상태, 각종 오일류 등 겨울철 필수 점검 항목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명절 전 기본 점검을 챙기고 운전자 범위를 명확히 설정하는 것이 안전운행에 큰 도움이 된다”며,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 내 특약과 서비스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화경제 한시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