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사전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숙박대전 본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7일 오전 10시 전까지 여기어때 앱을 통해 사전 참여 인증을 진행하면, 다양한 경품과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사전 인증을 완료한 고객은 7일 오전 10시부터 발급받을 수 있는 전 국민 3만 원 쿠폰을 사전 절차 없이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 3만 원 쿠폰은 7만 원 초과 숙박 시 사용 가능하며, 7만 원 이하 숙박 고객은 2만 원 쿠폰을 발급받아 이용하면 된다.
사전 인증 고객을 위해 여기어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 등 대규모 경품을 내걸었다. 그 외 ▲특급호텔 1박 숙박권(5명) ▲여기어때 30만 원 포인트(1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참여자를 기다린다. 사전 인증 이벤트 참여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사전 인증 후 숙박대전 쿠폰을 사용하면 20명을 선정해 결제 금액의 100%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페이백은 실제 결제 금액 기준이며 최대 20만 원까지다. 7일 결제자에 한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22일 개별 공지한다.
이외에도 숙박대전 쿠폰 사용자에게는 여기어때 만의 독점 혜택을 제공한다. ▲총 2,000만원 경품 응모 ▲결제 금액의 최대 10% 포인트 추가 적립 ▲연박 특가와 1만원 중복 할인 ▲렌터카ᆞ레저 티켓 등이 포함된 총 8만원 여행 쿠폰팩 ▲결제사 최대 10% 할인 등 5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