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ICT 복합문화공간 ‘T팩토리’(T Factory)에서 T우주 제휴처를 만나볼 수 있는 ‘T대학 우주축제’ 행사를 11일부터 6월말까지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SKT는 대학축제 콘셉트로 ▲라이프스타일 캠퍼스 ▲엔터테인먼트 캠퍼스 ▲F&B 캠퍼스 등 3개 공간으로 T팩토리를 꾸미고, 10개의 T우주 제휴처 부스를 마련한다. 고객들은 각 제휴처 부스에서 제휴처 상품과 서비스를 연상할 수 있는 태블릿 게임 6종을 비롯해 팔씨름, 로잉머신 등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참여 고객들은 선물존에서 다양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T우주 제휴처들의 할인 쿠폰과 우주패스 1개월 무료이용권 등이며 총 10만 장이 준비됐다.
또 미술 전공 대학생 38명이 참여하는 미술전시 프로그램, 13개 대학밴드와 댄스동아리의 오픈 콘서트도 진행된다.
SKT 김상범 유통담당은 “홍대를 대표하는 ICT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은 T팩토리에서 MZ세대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축제 컨셉의 체험형 전시를 준비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T대학 우주축제에 참여하는 T우주 제휴처 10곳은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플로, 롯데시네마, 생활공작소, 청소연구소, 사운드짐, 어바웃펫, 링티, 허닭 등이다.
< 문화경제 윤지원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