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은⁄ 2022.11.11 17:32:42
NH선물(대표이사 장승현)은 시진핑 체제하의 중국 투자전략을 살펴보는 웨비나를 이달 16일 개최한다.
NH선물은 ‘완성된 시진핑 독주 체제 이후 미중무역전쟁과 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웨비나는 오는 16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10월 22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3연임이 확정됨에 따라 기획되었으며, 시진핑 정책, 제로 코로나 정책 본질과 이에 따른 중국 투자 전략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NH선물 담당자는 “금번 웨비나를 통해 현재 제로 코로나 완화에 대한 기대감과 우려가 공존하는 시점에서 중국의 정책 방향에 따른 미국 증시 및 한국 증시의 움직임을 살펴보고 더불어 내년 시장 흐름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NH선물 유튜브 공식 채널과 NH선물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브 채널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실시간 라이브 댓글을 통해 질문사항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NH선물 홈페이지 또는 회사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된다.
아울러 NH선물은 작년부터 환율, 금리, 증시 등 꾸준하게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슈에 대해 무료 웨비나를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