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수⁄ 2023.06.26 10:49:37
(주)휴온스메디텍(대표이사 천청운)은 6월 21~23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린 미주 최대 규모 의료기기 전시회 'FIME 2023'에 참가했다.
휴온스메디텍은 소독·멸균 영역에서 공간멸균기 '휴엔 IVH ER'과 내시경 소독기 '휴엔 싱글'을 선보였다. 또 에스테틱 영역에서는 음압을 이용한 전동식 의약품 주입펌프 '더마샤인 프로'와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더마 아크네' 등 다양한 기기들을 선보였다.
휴엔 IVH ER은 특허 기술인 '에어쿠션 기술'을 이용해 각종 바이러스와 MRSA, 박테리아까지 효율적으로 사멸시킬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더마샤인 프로는 더마샤인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업그레이드된 압력 감지 주사 시스템과 세분화된 약물 주입량 및 주입속도 설정 기능, 다양한 시린지 (32G, 34G, 9Pin 멸균주사침) 호환 및 금년 하반기 FDA 허가 취득 등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휴온스메디텍 관계자는 "앞으로도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우수한 의료기기들을 국내외 전시회 참가를 통해 적극 홍보하는 등 제품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메디텍은 의료기기, 감염관리기기 및 의료용 소독제 생산 전문 기업이다.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우수한 의료기기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의약품 및 의약외품을 공급하고 있다.
< 문화경제 이윤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