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SPC 배스킨라빈스, 레트로 콘셉트의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 출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프릳츠’의 원두 ‘올드독’ 테이스팅 노트를 구현한 커피 아이스크림

  •  

cnbnews 김금영⁄ 2023.08.21 15:05:18

SPC 배스킨라빈스가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프릳츠(Fritz)’와 협업해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프릳츠(Fritz)’와 협업해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의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프릳츠의 대표 블랜딩 원두 ‘올드독’의 테이스팅 노트(다크 초콜릿, 흑당, 로스티드 피칸)를 재해석했다.

이밖에 프릳츠와 함께 개발한 새로운 원두를 시즈널 세컨드 블렌드로 선보이고, 원두를 활용한 커피와 블라스트 제품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 원두 브랜드 ‘카페 브리즈’와 ‘프릳츠’를 합성한 ‘까-페 브릳츠’ 원두는 아몬드 봉봉, 초콜릿 무스,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한정 기간 동안 모든 배스킨라빈스 커피 제품을 ‘까-페 브릳츠’ 원두로 선택 가능하다.

또한 프릳츠 대표 바리스타 송성만 이사의 월넛 커피 레시피를 블라스트로 구현한 ‘프릳츠 월넛 커피 블라스트’도 선보인다. 커피맛과 월넛, 휘핑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블라스트 상단엔 아몬드 분태와 프릳츠 물개 초콜릿을 올려 물개가 해변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는 콘셉트를 연출했다.

프릳츠와 협업을 기념한 케이크로 하프 콘셉트의 ‘내 짝꿍 프릳츠’도 선보인다. 케이크 한편에는 프릳츠의 캐릭터 물개가 핑크스푼을 들고 있고, 반대편엔 커피콩을 들고 있어 두 브랜드의 만남을 표현했다. 그 외 디저트로는 모나카 사이에 카라멜라이즈 아몬드가 박혀 있고 올드독 원두로 만든 커피 아이스크림을 샌드한 ‘프릳츠 커피&넛츠 모나카’를 출시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커피 입맛이 세분화, 고급화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MZ세대에게 핫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프릳츠와 협업해 특별한 커피맛 플레이버를 출시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관련태그
SPC  배스킨라빈스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  카페 브리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