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원석⁄ 2024.03.21 17:02:48
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인 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차이797(Chai797)에서 봄을 맞아 시즌 메뉴를 선보이며 ’봄이온 에스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차이797은 상큼한 소스가 돋보이는 참나물 유린기, 얼큰한 주꾸미 미나리 짬뽕, 불맛나는 직화 주꾸미 자장면 등 지루한 일상에 생동감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상큼하고 봄내음 가득한 요리들로 구성한 봄 시즌 메뉴를 준비했다. 제철 식재료로 유명한 봄나물과 주꾸미를 더해 건강은 물론 봄의 풍미까지 더하겠다는 전략이다.
봄 시즌 메뉴를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는 ‘봄이온 에스온’ 프로모션은 3월 21일부터 4월 12일까지 23일간 진행된다.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인 에스온 가입 시 즉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메뉴 할인은 테이블당 1회 제공되며 기타 쿠폰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SL&C 관계자는 “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삼천리그룹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에서 봄나들이 가족 식사, 각종 모임 등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생기 넘치는 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종합에너지 기업 ‘삼천리그룹’이 2008년 설립한 생활문화 기업인 SL&C는 국내 최고는 물론 ‘글로벌 외식 기업’을 목표로 한다. 모던 중식당 ‘Chai797’, 홍콩식 대중음식점 ‘호우섬’, 한우등심전문점 ‘바른고기 정육점’, 직화구이 전문점 ‘서리재’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로 전국 70여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며 국내 외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문화경제 한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