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2025 국가서비스대상’ 수상을 기념해 법인 고객을 위한 대출 비교 플랫폼 ‘론앤비즈(Loan&Biz)’에서 최대 100만원을 제공하는 캐시백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론앤비즈’는 올해 2월 출시된 국내 최초의 법인 전용 대출 비교 플랫폼으로, 은행은 물론 저축은행, 캐피탈, 상호금융 등 다양한 제휴 금융사와의 협력을 통해 법인 고객이 가장 유리한 대출 조건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국가서비스대상에서 ‘법인대출 비교 플랫폼 부문’ 우수 서비스로 선정된 바 있다.
신한은행은 이를 기념해 총 1억원 규모의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대출 비교 신청 이벤트’는 론앤비즈를 통해 대출 비교 신청을 완료한 선착순 500개 법인에 10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대출 실행 이벤트’는 론앤비즈를 통해 3억원 이상의 대출을 실행한 선착순 50개 법인에게 각각 100만원을 제공한다. 단, 종합통장대출 및 대출 철회 건은 제외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론앤비즈는 중소기업 등 법인 고객이 직접 대출 조건을 비교하고 최적의 금융 파트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법인 고객의 금융 파트너로서 더욱 신뢰받는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론앤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