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2일까지 지난 8월 새로 선보인 사이드 메뉴 ‘카이막 치즈볼’ 주문 시 4000원을 할인해준다. 이 메뉴는 튀르키예의 전통 유제품인 카이막을 활용한 치즈볼이다.
‘카이막 치즈볼 위크’로 이름 지은 이번 프로모션은 bhc가 카이막 치즈볼의 매력을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맛보도록 하고자 마련했다. 행사 기간 bhc 애플리케이션(앱)에서 4000원 할인 쿠폰을 내려받으면 되고, 당일 내 1회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카이막 치즈볼 포함 2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할 수 있다.
bhc는 또 할인 쿠폰을 사용한 후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고객 가운데 300명을 추첨해 치킨 모바일 금액권 5000원을 증정한다.
bh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 앱 주문 활성화를 통한 가맹점의 배달 앱 중개 수수료 부담 완화와 매출 기회를 확대해 고객과 가맹점 모두 만족하는 상생 구조를 이어갈 방침이다.
bhc 관계자는 “카이막 치즈볼은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메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아울러 더 많은 분이 카이막 치즈볼의 맛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