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치킨 1마리에 4000원…이마트, 물가안정 ‘4일 특가’ 진행

누적 200만 수 팔린 ‘완벽치킨’ 20~23일 특가로 선보여

  •  

cnbnews 김금영⁄ 2025.11.19 16:32:33

19일 오전 이마트 용산점에서 모델들이 ‘어메이징 완벽치킨’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식탁 물가안정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가성비 치킨 ‘어메이징 완벽치킨’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2500원 할인한 3980원에 선보인다. 국내산 8호 냉장닭을 사용한 제품이다.

고물가가 이슈였던 지난해 8월 ‘한 마리 6480원’이라는 가격에 첫 출시된 어메이징 완벽치킨은 현재까지 누적 200만 수가 판매됐다. 원부재료 대량 매입을 통해 1차적으로 원가를 절감하고, 이마트 자체 가격투자를 더해 판매가를 획기적으로 낮췄다는 설명이다.

햇귤, 고구마 등 겨울 간식들도 선보인다. ‘첫수확 조생햇귤’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6000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햇귤은 시세가 지난해 대비 20~30% 올랐지만, 이번 행사가격은 그때보다 20% 이상 저렴하다는 설명이다.

SNS 인기 레시피 ‘고룽지(고구마 누룽지)’ 열풍에 ‘고구마 무한담기’ 행사도 준비했다. ‘고룽지’는 고구마를 납작하게 눌러 에어프라이어로 바삭하게 구워 먹는 간식이다. 베니하루카 고구마를 규격화된 봉투가에 담아 1봉을 5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이 밖에 시나노골드 사과, 달링다운 와규 등도 대폭 할인한다.

애호박, 흙대파, 시금치 등에도 할인가가 적용된다. 수산물은 해양수산부와 협업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노브랜드는 밀키드 신상품 ‘순두부찌개’, ‘간편즉석떡볶이’ 등을 선보인다. 노브랜드 밀키트는 지난 8월 첫 출시했다. 당시 선보인 밀키트 2종(두부된장찌개, 부대찌개)은 누적 5만 개 이상 판매됐으며, 노브랜드는 물가안정 밀키트를 지속 개발할 계획이다.

이마트 정우진 마케팅 담당은 “이번주 4일 간 즉석조리 치킨, 겨울 간식, 집밥 재료 등의 체감물가를 낮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며, “추운 날씨에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만큼 가정 내 먹거리 가격 안정에 더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관련태그
이마트  노브랜드  어메이징 완벽치킨  밀키트  간식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