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은⁄ 2025.12.08 17:03:06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21일까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돈 버는 재미 with 아모레몰’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돈 버는 재미’는 카카오뱅크가 지난 10월 출시한 앱테크 서비스로, ‘카드 짝맞추기’,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 ‘기억력 테스트’ 등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네 가지 콘텐츠를 모아 제공한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각 앱테크를 누적 2회 플레이하면 화장품 할인쿠폰, 샘플 교환권,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제휴는 12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주차별로 운영된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에는 ‘색깔 맞추기’ 미션을 달성할 경우 ‘라네즈 화장품 2종 33%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21일까지 이어지는 2주차에는 같은 미션을 통해 ‘에뛰드 화장품 5종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카드 짝맞추기’, ‘빨리 맞추기’, ‘기억력 테스트’는 매주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짝맞추기’ 미션을 달성하면 ‘화장품 샘플 2종 교환권’, ‘기억력 테스트’ 달성 시에는 ‘1천원 할인 쿠폰’, ‘빨리 맞추기’ 달성 고객에게는 ‘1천원 뷰티 포인트 적립 쿠폰’을 지급한다. 모든 쿠폰은 카카오뱅크 앱 ‘내 쿠폰’ 페이지에서 확인 후, 아모레몰 앱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현대백화점, 세븐일레븐, 농심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돈 버는 재미’ 서비스 혜택을 확대해 왔다. 지금까지 누적 참여 고객 수는 386만 명을 넘어섰다. 카카오뱅크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즐거움과 혜택을 넓히기 위해 제휴 영역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