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크리스마스 스타일 ‘블루 마리’ 추가

‘100만 루비 출석부’·‘오로치 이오리’ 지급 쿠폰 등 풍성한 겨울 시즌 보상

  •  

cnbnews 박소현⁄ 2025.12.11 16:06:47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캐릭터 수집형 AFK 모바일 RPG ‘킹 오브 파이터 AFK’(개발사 넷마블네오)에 크리스마스 스타일 ‘블루 마리’를 추가하고, 정식 서비스 100일 및 겨울 시즌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크리스마스 스타일 ‘블루 마리’는 겨울 분위기를 담아 새롭게 제작된 시즌 한정 스타일로, 24일까지 진행되는 픽업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비주얼과 연출로 크리스마스 테마를 강조했으며, 같은 기간 블루 마리와 동일 계열의 [격노] 시너지 파이터 픽업도 함께 열린다.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아 특별 보상도 제공된다. 오는 31일까지 ‘100일 기념 쿠폰’을 등록하면 ‘100일 감사 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이 상자에서는 파이터 토큰, 레전드 파이터 소환권, 포토카드 토큰, 유니크 펫 소환 상자 등 여러 인게임 아이템과 더불어 레전드 파이터 ‘오로치 이오리’를 획득할 수 있다. 

 

쿠폰 코드는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별도로 내년 1월 7일까지 진행되는 ‘100만 루비 파티 출석부’를 통해 유저는 매일 접속만으로 총 100만 루비를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한 특별 출석 이벤트도 마련됐다. 30일까지 진행되는 ‘미리 크리스마스 출석부’에서는 첫날 ‘메리 스노우맨’ 프로필 아이콘을, 3일차에는 크리스마스 스타일 ‘블루 마리’를 무료 보상으로 지급해 접속만으로 꾸미기 아이템과 파이터를 수령할 수 있다.

 

겨울 분위기를 더하는 테마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12월 15일부터 18일까지는 레전드 서포터 ‘알프레드’가 등장하는 ‘럭키 엘피’ 이벤트가, 12월 18일부터 31일까지는 레전드 펫 ‘코튼’과 ‘산타곰’을 만날 수 있는 ‘스노우 멜로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킹 오브 파이터 AFK’는 SNK 대표 격투 게임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캐릭터 수집형 AFK RPG로, 최소 5명에서 최대 15명까지 덱을 구성해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복고풍 그래픽과 현대적 아트워크의 조화, 다양한 성장 및 경쟁 콘텐츠가 특징이다.

 

게임 관련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경제 박소현 기자>

관련태그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블루 마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