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금융권, 추석 맞아 할인·경품 혜택

행사 기간동안 카드 무이자 할부 및 현장 할인

  •  

cnbnews 제238호 장슬기⁄ 2011.09.05 10:57:57

마음이 풍성해지는 명절, 한가위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우리 고유의 명절을 맞이해 금융권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외환은행은 9월 30일까지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KEB Better U 2011’ 이벤트를 진행한다. ‘KEB Better U 2011’은 영업점 창구를 통해 적립식 상품(적금/펀드/방카)을 30만 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매월 자동이체 30만 원 이상을 1년 이상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외환은행은 이벤트 대상거래에 신규로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YES 포인트 5000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이벤트 행사기간 내 이벤트 대상거래를 위해 외환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샴푸-린스세트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 신규 거래를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 1등 1명 여행상품권 200만원 ▲ 2등 3명 갤럭시탭(10.1인치) ▲ 3등 100명에게는 YES 포인트 1만 포인트 적립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은행·농협, 귀중품 무료 보관 서비스 진행 우리은행도 한가위 대고객 서비스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고객들이 도난 걱정 없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가정이나 사무실에 보관중인 귀중품을 무료로 보관해 주는 ‘대여금고 무료임대 서비스’를 9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 서비스의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우리은행의 대여금고가 설치돼 있는 본점 영업부를 포함해 650여개 점포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임대기간은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18일간 이며, 우리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신분증만 가지고 은행을 방문하면 신청 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대여금고는 은행 안에 안전장치를 구비한 실내 개인별 금고 함에 귀중품이 보관되기 때문에 가장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추석 전날인 9월 11일까지 3일간 중부고속도로 만남의 광장에서 운영하는 ‘휴게소 은행’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되며, 무궁화 인공위성을 이용한 현금입출금, 통장정리, 계좌이체 등 일반지점과 동일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부모님 용돈을 새 돈으로 드리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추석연휴 귀성객들에게 신권 교환 서비스도 진행된다.

그 외에도 우리은행은 9월 9일까지 일반권 자기앞수표 발행 수수료도 면제한다. 농협은 추석을 맞이해 9월 16일까지 고객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사은행사는 추첨행사를 비롯해 제2기 후토스맘 선정, 송금수수료·자기앞수표 발행수수료 면제, 귀중품 무료보관서비스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된다. 거치식 또는 적립식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가위 채움이벤트도 진행되며, 그 중 1000명을 추첨해 농협쌀 10kg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말 농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드사도 추석 이벤트가 한창이다. 삼성카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알뜰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이마트(~9/11), 홈플러스(~9/12), 롯데마트(~9/12), 메가마트(~9/9)에서 삼성카드로 한가위 선물세트 구매 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며, 이마트에서 과일-굴비세트, 홈플러스에서 축산세트, 롯데마트에서 과일-정육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를 현장 할인해준다. 또한 삼성카드는 추석 연휴를 맞아 모든 고객들에게 9월 말까지 신세계-현대-롯데-AK 등 백화점,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뉴코아아울렛-GS마트 등 마트와 신라-롯데-동화-워커힐 등 면세점, G마켓-인터파크-옥션-롯데닷컴-신세계몰-AK몰-11번가 등 인터넷 쇼핑,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진에어-제주항공-에어부산-하나투어-모두투어-롯데관광 등 주요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씨티은행도 씨티카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추석맞이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한다. 씨티은행 신용카드로 전국 모든 백화점, 면세점,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마켓 등 유통업종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자동 무이자 할부가 되며 본 행사는 추석 이후에도 9월말까지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추석 연휴를 맞이해 해외여행을 가는 고객을 위해 여행 기간 동안 해외 사용 금액의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적립을 사용금액에 따라 최대 200% 추가 적립을 해준다.

‘힐튼 남해 골프 앤 스파 리조트’ 예약센터를 통해 씨티카드로 예약 시 객실 및 식당 할인 혜택 등을 연말까지 제공하며,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현대카드, 전국 마트에서 추석선물세트 할인 현대카드도 추석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1일까지 이마트에서 추석선물세트를 현대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1만 원, 2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2만 원 등 결제금액에 따라 최고 100만 원까지 상품권을 받거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현대카드는 9월 12일까지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서 10만 원 이상 추석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1~100만 원권 상품권을 선물한다. 단, 세 곳 모두 신선세트는 결제금액의 50%만 상품권 증정 실적에 포함되고, 홈플러스 신선-한과세트는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혜택이 제공된다. GS수퍼마켓과 롯데슈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는 9월 12일까지 추석선물세트를 현대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 또는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카드는 명절증후군 리프레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한 달 동안 현대카드를 1만 원 이상 이용하고,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HYATT) 스파 이용권과 현대카드 여행상품권,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을 선물한다. 또, 9월 13일까지 G마켓 이용 고객에게 최대 7000원까지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최장 12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시행한다. 옥션(~9/9)과 11번가(~9/30)에서도 결제 금액에 따라 각각 최장 12개월과 7~11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9월 한 달 동안 국내 주요 대형 할인점과 백화점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진행하고, 주요 항공사와 면세점 이용 금액에 대해서는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