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부터 5일 동안 코엑스에서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해시테그, 물음표와 느낌표를 모티브로 한 큐나 & 디나 캐릭터가 참여한다.
큐나(QNAA) & 디나(DNAA)는 과거에는 우물 안 개구리처럼 살았지만 현재는 해시테그 라는 창문을 통해 세상에 대한 의문과 답을 얻는 우리들의 모습을 물음표(?)와 느낌표(!) 기호를 활용한 캐릭터다. Q&A 유전자(DNA)를 갖고 부지런히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을 QNAA(큐나), DNAA(디나)와 함께하는 친구들 QQ (큐큐), QA(콰), AA(아), SQA(스콰) 등의 친구들과 함께하는 성장 스토리를 보여준다.
전시 기획에는 Art N Work, ANW(아트 앤 워크, 에이앤더블유)의 아넷킴 아트 디렉터가 참여했다. ANW는 문화 예술 프로젝트를 지향하며, 예술을 기반으로 한 전시 기획 및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다. 아트 컬레버이션을 기반으로 한 아트상품, 문구, 완구 및 캐릭터 사업 및 아티스트 발굴 및 후원을 전개해 왔다.
이번 전시 기간 동안 창의력 있는 어린이 후원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눈길을 끈다. 어린이들이 캐릭터를 스스로 만드는 기회를 제공하고, 창의력 있는 어린이를 아티스트로 발굴하는 '키즈 캐릭터 어워드'가 열린다. 참가가 중 선정된 한 명에게 소정의 장학금이 주어지고, 아트 컬래버레이션 상품의 '키즈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이번 행사는 뮤스텔라, 팁코, 퓨어코코넛워터, 아이버스터 세인트뮤즈 그립톡, 피어나플라워 등이 협찬한다. 전시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 중 일부는 국내외 아티스트 및 창의력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금으로 쓰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