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29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아이돌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
'프로미스나인(fromis_9)'과의 세 번째 협업으로 공개된 이번 캐릭터는 영구제 효과로 ‘히트마커’, ‘점프 사운드 묵음’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넥슨은 캐릭터 출시와 함께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9월 12일까지 멀티카운트 아이템에서 캐릭터 세트를 획득하고 캐릭터별 보유기간 300일 이상을 달성할 때마다 ‘2024 프로미스나인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한다. 영구제 캐릭터 8종을 모두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사인 마우스패드와 사인 폴라로이드 세트(8장)를 선물한다. 멀티카운트에서 주어지는 응모권 사용 시에는 사인 굿즈 및 각종 게임 아이템과 교환 혹은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9월 19일까지 캐릭터별로 활성화 기간 7일 이상을 달성할 때마다 ‘영구제 밀봉’, ‘캐릭터 프리티켓(2개)’을 지급한다.
2024 시즌3의 피날레를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9월 1일까지 매일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구를 입력하면 ‘2024 프로미스나인 멀티카운트’, ‘제작 재료 5,000개’ 등을 지급한다. 또 9월 12일까지 서든패스 레벨 상승 시 구간별로 ‘영구제 밀봉’, ‘무기 프리티켓 패키지’ 등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또 패스포인트(PP) 누적 사용량에 따라 ‘보조 기간연장 영구제’, ‘저격 기간연장 영구제’ 등을 추가 지급한다.
‘서든어택’ '프로미스나인(fromis_9)' 신규 캐릭터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등으로 이루어진 걸그룹이다. 신곡 ‘슈퍼소닉(Supersonic)’으로 올 여름 뜨겁게 보내고 있다.
< 문화경제 이윤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