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최종편집 :
경제-정치
문화-미술
칼럼
다아트
전국/사회
전체기사
자치구&기관
Home
>
기사모음
>
제336호
·
워싱턴 한국문화원, 제2회 한류 캠프 개최
주미한국대사관 한국문화원(원장 최병구)이 오는 8월 5일부터 9일까지 한국 문화를 소개하는 ‘제 2회 한류 캠프’를 개최한다. 한류 캠프는 전세계적으로 그 인기가 확산되고 있는 한류를 중심으로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고 참가자들에게 소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업계, 여름방학 맞아 강연회-멘토링 캠프 등 체험 행사 풍성
교육업체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강연회, 체험행사 등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초,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유명 강사의 학습 강연회는 물론이고 평소 관심은 있었으나 학기 중에는 참여하기 힘들었던 멘토링 캠프나 청소년 경연대회 등 체험 주제도 다양하다. 신사고피클, 학습법 강연회는 물론…
미스부산 MK 나누미 자선기부행사 개최…
8월 10일 ‘미스부산 MK 나누미’는 2013 자선 나눔 행사를 통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자선기부 행사를 개최한다. 8월 10일 (토요일) 저녁 8시 부산 사회 복지 발전 기여를 위해 미스부산 참가 여성들로 구성된 ’MK 나누미 ‘는 오는 8월 10일 “미스부산 MK 나누미 & 해운대 팝컬…
디자이너 고태용, '시바스 리갈, 모던 젠틀맨'을 위한 ’화이트 티셔츠’…
2일 오후 서울 청담동 송은아트스페이스에서 진행된 시바스 리갈 '모던 젠틀맨'프로모션 행사장에 함께한 디자이너 고태용(32)이 모던 젠틀맨을 위해 가장 베이직한 아이템인 화이트 티셔츠를 선보였다. 젠틀맨이라고 하면 딱딱한 슈트를 생각하기 마련인데 그는 보다 유연한 스타일을 가진…
디자이너 송지오, '최고를 향한 끝없는 열망, 럭셔리 정신'을 담다
2일 오후 서울 청담동 송은아트스페이스에서 진행된 시바스 리갈 '모던 젠틀맨'프로모션에 함께한 디자이너 송지오가 의상 컨셉에 대해 설명을 하고 있다. 시바스 리갈이 선보인 모던 젠틀맨은 클래식한 젠틀맨 특유의 품격, 신의, 예절 등의 장점은 수용하면서 기존에 없었던 자신만의 확고한…
디자이너 김서룡, '시바스 리갈' 모던 젠틀맨 정신을 표현해
2일 오후 서울 청담동 송은아트스페이스에서 진행된 시바스 리갈 '모던 젠틀맨'프로모션 행사에 함께한 디자이너 김서룡이 모던 젠틀맨에 적합한 의상을 설명하고 있다. 형제애를 중시하는 시바스 리갈의 Brotherhood의 덕목을 디자이너 김서룡의 발자취에서 찾는다. 디자이…
시바스 리갈, '모던 젠틀맨'프로모션에 함께한 디자이너 김서룡
2일 오후 서울 청담동 송은아트스페이스에서 진행된 시바스 리갈 '모던 젠틀맨'프로모션 행사에 함께한 디자이너 김서룡이 모던 젠틀맨에 적합한 의상을 설명하고 있다. 형제애를 중시하는 시바스 리갈의 Brotherhood의 덕목을 디자이너 김서룡의 발자취에서 찾는다. 디자이…
디자이너 고태용, ’시바스 리갈 모던 젠틀맨’을 위한 ’화이트 티셔츠…
2일 오후 서울 청담동 송은아트스페이스에서 진행된 시바스 리갈 '모던 젠틀맨'프로모션 런칭 행사에 함께한 디자이너 고태용이 '화이트 티셔츠'를 설명하고 있다. 디자이너 고태용(32)이 모던 젠틀맨을 위해 가장 베이직한 아이템인 화이트 티셔츠를 선보였다. 젠틀맨이라고 하면 딱…
서남병원, 문화가 있어 환자가 더욱 행복한 병원…
# 양천구 신정동에 사는 홍미화씨(61세)는 서울특별시 서남병원에서 입원진료 후 퇴원한지 6개월이 지났지만 정기적으로 병원을 방문한다. 정기검진 등 진료가 아니라 바로 서남병원 행복 음악회를 즐기기 위해서다. # 주부 손은미씨(35세)는 3살, 5살 어린 두 아이를 데리고 문화공연을 보러…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vs 이다희 스타일 대결
혜성(이보영 분)과 도연(이다희 분)의 커리어우먼 스타일이 인기다.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가 한 여름,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며 오랜만의 ‘좋은 드라마’, ‘기대되는 신인’ 및 ‘새롭게 발견된 배우들’ 이라는 적지 않은 성과를 거뒀다. 이 가운데…
1
2
3
4
5
6
7
8
9
10
핫이슈 추적
[속보] 육군 32사단서 훈련 중…
오늘 오전, 두 명 병원 이송
오늘 오전 육군 32사단에서 훈련 도중 수류탄이 터져 두 명이 병원에…
[데스크 칼럼] 언론이 야당의 ‘…
코로나19 확진자 불면증 시달린다…
"마음 깊이 피어난 카네이션" 마…
어버이날 행사 7곳 찾은 진교훈…
5월의 감성을 담은 뮤지컬 토크…
2025 파워풀대구페스티벌, 대…
강북구의회, 2025년 효자·효…
개관 35주년 기념, 2025 대구문…
성북구의회, ‘성북구 생애주기…
광진구, 아차산에서 한강까지~…
동대문구, 영남 산불 피해 복구…
성북구 주민이 지역 맞춤형 마…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