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원석⁄ 2023.10.05 17:33:13
삼천리그룹이 10월 1일로 창립 68주년을 맞아 Chai797, 바른고기 정육점, 호우섬, 서리재 등 자사 외식 브랜드 전 매장에서 인기 메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SL&C)은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탕수육, 한우 육회, 딤섬, 냉면 등 각 브랜드별로 올 한해 많은 인기를 얻은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S-ON Member’s Week’를 진행한다.
매장을 찾은 고객 누구든지 외식브랜드 통합 모바일 멤버십 ‘에스온(S-ON)’ 앱을 다운로드 한 후 가입하면 해당 메뉴 쿠폰이 제공되며,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활용 가능하다.
‘에스온(S-ON)’ 멤버십은 이번 이벤트 외에 모든 회원에게 가입 후 1년 동안 Chai797, 정육점, 호우섬 등에서 이용 가능한 50만 원 상당의 웰컴 쿠폰북과 기념일 쿠폰을 발급한다. VIP, VVIP 등급 회원은 기념일 주류 서비스, 프리미엄 식사권, 프리미엄 메뉴로 구성된 50만 원 상당의 쿠폰북 등을 추가로 제공해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천리ENG SL&C 관계자는 “삼천리그룹 창립 68주년을 맞아 Chai797, 바른고기 정육점, 호우섬, 서리재 등 브랜드를 꾸준히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넘치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최상의 미식 경험과 서비스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삼천리ENG SL&C는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외식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목표 아래 현재 △모던 중식당 ‘Chai797’ △한우 등심 전문점 ‘바른고기 정육점’ △홍콩 대중음식점 ‘호우섬’ △직화구이 전문점 ‘서리재’ 등의 브랜드를 통해 전국에서 6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
<문화경제 한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