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컴투스 서머너즈워, 10주년 글로벌 페스티벌 성료

‘서머너즈 워’ e스포츠 해설 위원 심양홍 특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해 호응 이끌어

  •  

cnbnews 이윤수⁄ 2024.04.29 17:27:13

컴투스는 4월 27~28일 서울 성수동에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10주년 기념 ‘서머너즈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4월 27~28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10주년 기념 ‘서머너즈 페스티벌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장에는 소환사들을 위한 즐길 거리가 다채롭게 펼쳐졌다. ‘룬의 던전’, ‘이계 레이드’ 등 게임 콘텐츠를 콘셉트로 한 다양한 미니게임 부스가 마련됐으며, 각 부스 별 미션 성공 시 엔젤몬 무선 충전기, 인게임 쿠폰 패키지 등 경품과 게임 쿠폰이 지급됐다. ‘명예의 전당’ 부스 미션에 성공한 소환사들에게는 10주년 기념 한정 제작 트로피도 제공됐다.

‘서머너즈 워’ 개발진의 메시지를 감상하고 10년간의 플레이 추억을 나눌 수 있는 ‘10주년 추억 보관소’도 마련됐으며, 본인의 추억을 공유하는 소환사에게는 굿즈 선물이 제공됐다. 10주년 케이크 콘셉트 포토존 및 방문객을 맞이하는 몬스터들의 그리팅 행사도 기념사진을 촬영하려는 소환사들에게 인기를 모았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은 “인생을 함께한 ‘서머너즈 워’의 10주년을 다른 유저들과 함께 만나 축하할 수 있어 무척 감동이었고, 앞으로 10년도 다 함께 즐겁게 플레이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토요일에는 ‘서머너즈 워’ e스포츠 해설 위원인 심양홍이 깜짝 방문, 기념 방송을 라이브로 진행하며 현장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기도 했다. 이 밖에도 MD스토어가 마련되고 모든 참가자들에게 선물 패키지와 피자알볼로와의 컬래버 한정 피자가 제공됐다.

컴투스 박영주 마케팅&콘텐츠센터장은 “서머너즈 워 10주년을 기념해 오랫동안 게임을 즐긴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서머너즈 페스티벌’이 서울 행사를 시작으로 글로벌 권역으로 이어질 예정인 만큼 세계 현지 유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머너즈 페스티벌’은 ‘서머너즈 워’와 오랜 시간 함께해 온 국내외 유저들을 직접 만나 감사를 전하고 게임의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글로벌 규모의 축제다. 오는 7월까지 전 세계 13개 국가 18개 도시에서 릴레이 개최되며 ‘서머너즈 워’가 탄생한 대한민국에서 포문을 열었다.

< 문화경제 이윤수 기자 >

관련태그
컴투스  서머너즈 워  성수동  글로벌 페스티벌  e스포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