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응구⁄ 2025.10.20 17:00:25
셀 더마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가 ‘W컨셉’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W컨셉은 1만20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신세계그룹 패션 플랫폼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며,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정가 대비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구매 고객에겐 리엔케이의 대표 수분케어 라인인 하이퍼 히알 플럼핑 크림(105㎖)과 하이퍼 히알 플럼핑 마스크팩(30매)을 증정한다.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앰플과 디바이스를 결합한 ‘올인원 테크 앰플’로, 리엔케이의 독자 원료인 ‘리엔케이 콜라겐 셀 리액터’가 적용됐다.
이외에도 독자 성분인 ‘하이퍼 히알’을 바탕으로 풍부한 수분을 제공하는 △하이퍼 히알 플럼핑 토너 △하이퍼 히알 플럼핑 앰플 △하이퍼 히알 플럼핑 크림 △하이퍼 히알 플럼핑 마스크팩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선 브랜드 모델인 ‘더 보이즈(THE BOYZ)’ 주연의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W컨셉에서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포함한 리엔케이 제품을 구매하고, 내달 2일까지 구글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대면 팬사인회 초대권을 준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이번 W컨셉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리엔케이만의 셀 더마 기술력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신제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일상에서도 전문가가 관리해주는 듯한 콜라겐 케어를 누리도록 개발한 혁신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엔케이는 코웨이의 코스메틱 자회사 ‘힐러비’의 뷰티 브랜드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