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준⁄ 2025.10.23 09:51:30
교원그룹의 생활가전 브랜드 교원 웰스(Wells)가 가을 웨딩·이사 시즌을 맞아 ‘가을맞이 슈퍼 위크’ 렌털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환절기에 수요가 높은 비데와 공기청정기 등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과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고객은 렌털료 반값 혜택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웰스 리모컨비데 항균방수+’는 10개월간 렌털료를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본 13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네이버페이머니로 렌털료를 결제하면 월 최대 7%를 적립받을 수 있고,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하면 1만 포인트가 추가 지급돼 최대 19만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는 강력한 청정 성능과 저소음 설계로 호평받는 모델로, 3개월 렌털료 면제와 12만 포인트 제공, 네이버페이 결제 시 월 최대 7%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미네랄을 강화한 ‘슬림원 직수정수기’ ▲1kg 아이스룸을 갖춘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1~2인 가구 특화 ‘미니맥스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이 특별 조건으로 제공된다.
또한 교원 웰스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개월 렌털료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일부 모델은 제휴카드 이용 시 무료 렌털도 가능하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환절기 추위와 미세먼지로 실내 환경 관리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고객들이 쾌적한 집 안 환경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한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