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손흥민 또 코로나19 양성 판정, 2차 검사 결과는? 토트넘 향후 경기는?

최선의 상황은 2차 검사 음성 판정받는 것... 토트넘 공식 발표 아직 안 나와

  •  

cnbnews 안용호⁄ 2021.12.08 11:06:33

사진=인스타그램 spursofficial 캡처

영국 풋볼 인사이더는 지난 7일(현지 시각) 토트넘 확진자 중 손흥민이 포함됐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 매체는 손흥민을 포함한 선수와 스태프들이 코로나바이러스 1차 확진을 받았으며 3명의 추가 확진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Emerson Royal과 Bryan Gil 두 선수는 코로나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인 후 일요일 3-0 승리를 거둔 노리치 시티와의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다.

풋볼 인사이더 보도에 따르면 이번 주 추가로 양성 반응이 나온 선수 명단은 손흥민, Lucas Moura, Ben Davies와 부상을 당한 Cristian Romero이다. 또한 총 6명의 선수 외에 Ryan Mason, Cristian Stellini 코치가 코로나 양성 반응으로 캠프에 격리되어 있다.

소식통에 따르면 7일 토트넘에서는 대규모 코로나 검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양성 반응자가 3명 더 나올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정부 가이드라인에 따라 양성 반응자는 10일의 자가격리를 거쳐야 하므로 향후 3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사진=인스타그램 spursofficial 캡처

소식이 전해지자 온라인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나중에 일정 몰려 힘들 일만 남았군요”,“ 토트넘은 유독 코로나 이슈가 많네요. 구단 차원의 관리가 안 되나?”,“손흥민 기적적으로 회복한다고 믿음”, “아직 공식발표 안 나서 기다려봅니다” 등 팬들의 염려가 이어졌다.

현재 토트넘이 기대할 수 있는 최선의 상황은 이들 6명의 선수가 7일 2차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는 것이다. 토트넘은 이전에도 2명의 선수가 1차 양성 판정을 받은 후 2차 검사에서 음성이 나온 바 있다.

토트넘은 목요일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중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Stade Rennais와의 6차전 경기를 앞두고 있다. 이후 토트넘은 다음 주 Leicester City와 Liverpool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이어 Brighton & Hove Albion과 경기를 치른다.

앞서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코로나 사태로 연기된 적은 있지만 유로파컨퍼런스리그에서는 전례가 없다. 한편 현재 토트넘은 팀을 꾸릴 수 있는 선수를 충분히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유튜브 채널 '연합뉴스'

관련태그
손흥민  토트넘  손흥민 코로나 확진  손흥민 코로나  토트넘 경기일정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