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수오⁄ 2025.05.26 13:34:16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마데카21의 신제품 ‘테카소사이드 카밍 라인’ 4종을 GS25에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마데카21 테카소사이드 카밍 라인은 동국제약의 독자성분 테카소사이드™를 함유해 피부 진정과 흔적을 케어해 주는 ‘원큐’ 진정 마스터 라인으로, ▲워시 오프 팩 ▲패드 ▲앰플 ▲크림 등 총 4종이며, 저자극 포뮬러로 설계하고 전 제품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먼저 ‘테카소사이드 카밍 워시 오프 팩’은 수분감으로 자극에 달아오른 피부의 열감을 진정시키는 워시 오프 팩이며, ‘테카소사이드 카밍 패드’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채워 주는 급속 진정 패드다. .
‘테카소사이드 카밍 앰플’은 얼룩덜룩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진정 앰플로 3일 사용 후 고민 부위의 잡티 흔적 개선 효과가 임상을 통해 확인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테카소사이드 카밍 크림’은 거칠어지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진정을 선사하는 수분 진정 크림으로 3중 세라마이드를 함유했다고 덧붙였다.
동국제약 마데카21 담당자는 “신제품 ‘테카소사이드 카밍 라인’은 피부 진정과 흔적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GS25 편의점 판매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담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