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최종편집 :
경제-정치
문화-미술
칼럼
다아트
전국/사회
전체기사
자치구&기관
Home
>
기사모음
>
제321호
·
박신혜-윤계상 벚꽃 데이트 분위기 심상치 않네
감독 김지운과 배우 윤계상, 박신혜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코오롱스포츠 40주년 기념 '웨이 투 네이처 필름 프로젝트(Way to Nature Film Project)' 두 번째 작품인 (제공: 코오롱스포츠 | 제작: 영화사 그림㈜, ㈜모그인터렉티브)가 '벚꽃 데이트'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
벚꽃피는 봄 문화 트렌드는? 현실연애
2013년 4월, 따스한 봄바람과 함께 스크린과 브라운관에도 연애 바람이 불고 있다. "헤어져"라고 말한 뒤 더 뜨겁게 달아오른 3년차 사내연애 커플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가 올 봄 극장가를 후끈 달구고 있는 것은 물론, 드라마 과 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는 누구나 무…
창작뮤지컬, 이제 역수출한다
2007년 초연된 창작 뮤지컬 가 다음달 서울과 일본 도쿄에서 동시 개막된다. 뮤지컬 는 일본 작가 카마타 토시오의 베스트셀러 '29세의 크리스마스'를 원작으로 하는 공연이다. 이번 뮤지컬 일본 진출 소식은 일본의 인기 소설이 국내에서 창작 뮤지컬로 만들어진 뒤 이를 다로 일본에 역수출…
스털링 루비 “사회의 부조리함을 몽환적 화면과 깨진 도자기에 담아봤…
한국에 처음으로 소개되는 미국 출신의 젊은 작가 스털링 루비(41. Sterling Ruby)가 스프레이 회화 연작 및 도자기 브론즈 조각 작품인 Basin 시리즈, 그리고 골판지 콜라주 작품을 4월 11일부터 5월 10일까지 서울 종로구 삼청로 국제갤러리에 펼쳐 놓는다. 전시장에 커다랗게 걸려있…
우리나라 최초의 대장경 '초조본대방광불화엄경' 미술품 경매에 출품
미술품 경매회사 서울옥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혼례& 키즈 경매를 4월 23일 평창동 본사에서 개최한다. 이번 경매는 전통 혼례의 의미를 되새기는 고미술품부터 가족과 아이를 주제로 그린 근현대 미술품 140 여 점으로 구성된다. 키즈 경매에는 추정가 1억 6000만 원에서 2억 원…
故 한동관 명예교수, 유산 5억원 세브란스에 기부
故 한동관 연세대 명예교수가 세브란스에 5억원을 기부했다. 한동관 명예교수의 조카 한광섭, 한범 씨는 12일 故 한동관 명예교수가 남긴 5억원을 모교인 세브란스에 기부했다. 한 교수는 생전에도 세브란스 새병원 건립, 어린이병원, 호스피스, 암병원, 의료법윤리학과 발전기금, 백혈병 후원…
연극 '스캔들', 시즌3 맞아 새단장 '눈길'
연극 이 시즌3를 맞아 새단장한다. 제작사 ㈜악어컴퍼니는 섹시함과 코믹함 사이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연극 의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도발적인 핫핑크색 입술과 아찔한 쇄골선을 드러낸 의문의 여인이 '상상이나 했니?'라는 카피를 은밀하게 속삭이고 있다. 살짝 깨문 입…
'그 겨울' 송혜교, 우울한 이유 따로 있었네
망막색소변성증 (Retinitis Pigmentosa, RP)을 앓고 있는 시각장애인들은 심각한 스트레스, 우울 증상을 경험하거나, 자살을 생각할 위험이 일반인에 비해 2~3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망막색소변성증은 빛을 전기 신호로 바꾸는 망막의 기능이 소실돼 서서히 시력을 잃는 질환으로 노인 층…
벚꽃 나들이, 눈 건강부터 챙겨야 즐길 수 있다
4월이 되면서 진해 군항제, 한강 여의도 봄꽃 축제 등 전국 각지에서 봄을 알리는 축제가 잇따라 열리고 있다. 본격적인 봄 나들이 시즌이 되면 겨우내 움츠렸던 몸을 깨우고,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인파들로 북적이게 된다. 하지만 설레는 마음에 아무 준비 없이 나들이를 나섰다가는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삼성서울병원, 17일 '아토피와 야뇨증' 건강교실 진행
삼성서울병원(병원장 송재훈)이 17일 본관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을 주제로 건강교실을 연다. 이번 강연에는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과 안강모 교수, 비뇨기과 백민기 교수가 참여해 각각 건강검진 제대로 알기와 만성질환 예방을 위한 생활습관에 대해 상세히 강의할 예정이…
1
2
3
4
5
6
핫이슈 추적
[속보] 육군 32사단서 훈련 중…
오늘 오전, 두 명 병원 이송
오늘 오전 육군 32사단에서 훈련 도중 수류탄이 터져 두 명이 병원에…
[데스크 칼럼] 언론이 야당의 ‘…
코로나19 확진자 불면증 시달린다…
버스킹? 이제 마곡서 즐기자! 강…
영등포구의회, ‘제260회 임시…
성북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
마포구, 영남 산불 피해 복구 위…
서울특별시의회 도시안전건설…
2025 부활절 퍼레이드’개최…
NH투자증권, ‘퇴직연금 ETF…
신한은행, 2025 상반기 수출입…
한국투자증권, 손익차등형 공모…
왕정순 시의원 주관, 『서울특…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