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피부 진정·갈증 해소” …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 피부 개선 제품 출시

  •  

cnbnews 옥송이⁄ 2020.05.04 15:26:04

최근 뷰티업계가 주목하는 키워드는 ‘피부 개선’이다. 마스크가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으면서, 피부 문제를 호소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LG생활건강은 민감 피부 진정 및 보습, 아모레퍼시픽은 수분 공급에 초점 맞췄다.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점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뷰티 브랜드 빌리프가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출시 1주년을 맞아 특별한 패키지의 점보 사이즈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빌리프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번 에디션은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기존 대비 1.6배 크게 출시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가시 돋친 선인장을 시카 밤 크림이 진정시켜주는 팝업 일러스트로 표현됐다.
 

사진 = LG생활건강 


민감한 피부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은 피부 진정 효능에 탁월한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네이피어스 포뮬라가 담겼다.

LG생활건강 측은 “임상을 통해 달아오른 민감성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온도를 -6.9℃ 낮추는 쿨링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보습 테스트에서 피부 보습이 29.6% 개선되는 보습 효과를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빌리프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은 5월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라네즈, 수분에센스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Thirst for Life(갈증은 우리를 빛나게 하니까)’ 캠페인 일환으로, 수분에센스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라네즈 ‘Thirst for Life(갈증은 우리를 빛나게 하니까)’ 캠페인은 스스로의 가능성을 찾고 꿈꾸게 하는 원동력인 ‘갈증’을 통해 더욱 빛나는 삶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이엑스’로 구성됐다. 라네즈가 추구하는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를 수분과 빛의 조합으로 표현해 제품 디자인에 담았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라네즈만의 기술인 하이드로-라이트닝을 바탕으로 피부의 다양한 갈증을 해소하는 수분에센스다. 저온에서 추출한 ‘그린 미네랄워터’와 비타민C보다 3배 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가든 크레스’가 만나 만들어진 하이드로-라이트닝 기술은 수분 광채를 실현한다는 것이 사 측 설명. 핵심 효능은 피부 속 수분 집중 공급, 피부 장벽 강화 및 수분 진정, 피부 윤기 개선 등 3가지다.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이엑스’는 ‘그린 미네랄워터’ 성분이 수분 충전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수분크림이다.

이번 에디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및 라네즈 로드숍 비롯해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